한의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2015년 대한민국명가명품대상
오가닉한의원
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관리자
한의원소개 공진단경옥고 통풍클리닉 이명클리닉 수험생클리닉 순환한약재 커뮤니티
 
작성일 : 14-09-11 15:40
* 이명환 자주하는 질문 FAQ
 글쓴이 : 최고관리자
조회 : 135,981  

가장 많이 궁금해하시는 질문과 답변

이명환 자주하는 질문


+Q.약은 어떻게 복용하나요?

간편하게 복용이 편한 환약으로 드시는 형태이며, 증상이 없을때는 안드셔도 되나 되도록 꾸준히 하루에 최소 1알은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이명자체가 컨디션이 저하되면서 스트레스를 받을 때 심해지는 경향이 있는 만큼, 이명이 심해질 때나 컨디션이 떨어질때 드시면 미리 이명을 예방하는 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.

이명증세가 심할때에 1알씩 드시거나 시간을 6시간가량 두고 하루 2알까지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.


+Q.부작용이나 명현현상이 있나요?

부작용은 없으며 체력이 너무 떨어져 있는 환자분들은 초기에 졸음이나 더 피곤하게 느끼시는 경우가 간혹 있으나 약을 계속 복용할 경우 2~3일 후 그런 증상은 사라집니다. 호전반응이 있는 환자 분들의 예후가 더 좋으니 안심하시고 복용하시면 됩니다.


+Q.다른 약물과 같이 먹어도 되나요?

이명환은 그 안정성이 특허로 입증된 바, 다른 양약이나 한약 및 기성 의약품, 건강기능식품, 영양제와 같이 먹어도 상관없으나 30분 정도의 사간차이를 두고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.


+Q.보관방법과 유통기한이 궁금해요

유기농환약이기 때문에 냉장고 보관으로 약 6개월 정도 보관 가능하십니다.

환자 분들의 보관까지 생각하여 최근 제환하는 것을 보내드리므로 안심하시고 복용하시면 됩니다.


+Q. 낱개로 구매가능 한가요?

초반에 우선은 나의 이명증상이 이명환에 적합한지 위해 10알을 기본적으로 처방합니다.

하지만 경제적 사정과 그전에 효과를 궁금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원하시면 예외로 원하시는 갯수에 맞추어 처방하고 있습니다.


+Q.얼마나 복용해야 효과를 느낄 수 있나요?

대부분의 환자들은 1환만 복용해도 효과를 느끼시는 경우가 많으나 본인의 체력적인 상태나 환경에 따라 틀려질 수 있습니다.


+Q.식단관리는 어떻게 하나요?금기 음식이 있나요?

이명증세와 식습관은 큰 영향은 없습니다. 다만 지나친 음주나 흡연은 결과적으로 몸의 컨디션을 저해합니다.

몸의 컨디션을 저해할 수 있는 음주, 흡연을 삼가시고 지나친 폭식이나 불규칙적인 식사습관을 케어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.


+Q. 효과가 일시적 인가요?

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이명환의 장점 중에 하나입니다. 하지만 효과는 일시적인 것이 아니며 꾸준히 드실 경우 이명이 점차 줄어들며 소실됩니다. 


+Q.이명환자들만 복용가능 한가요?컨디션 조절차 예방적인 측면으로 먹어도 되나요?

순환한의원은 유기농 한약재를 사용하여 중금속의 염려가 없고, 공복에 복용하셔도 무리가 없으며 예방적인 측면으로도 안심하시고 복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
  

*특이사항이나 추가문의는 상담을 통해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.*

순환한의원

02-3444-7700